close_btn

우리를 위하여 기도하되..

2017.11.06 06:33

마라나타 조회 수:3

기도에 항상 힘쓰고 기도에 감사함으로 깨어 있으라.
또한 우리를 위하여 기도하되 하나님이 말씀의 문을 우리에게 열어주사 그리스도의 비밀을 말하게 하시기를
구하라. 이를 인하여 내가 매인 바 되었나니 그리하여 내가 마땅히 할 말을 하여 이 비밀을 나타내리라.  골 4:2-4

기도를 부탁하기도 하고 기도를 부탁받기도 합니다.
내가 부탁했던 기도와 바울이 부탁하는 기도는 어떠한 차이가 있는 것인지, 내가 부탁받은 기도는 어떠한 것들인지
오늘 말씀을 통하여 생각해보고자 합니다.

내가 항상 힘쓰는 기도는 어떤 것들일까요?
바울이 가장 중요하게 생각했던 기도의 부탁은 어떤 것이였을까요?
바울의 기도와 나의 기도는 어떤 차이가 있는 것일까요?

복음의 광채가 비춰지기 전에 저는 늘 울면서 기도를 했습니다.
용서가 안되니 답답해서 울고, 내 자신이 한심해서 울고, 기쁘고 감사할 수 있는 사람이 되게 해달라고 기도했습니다.  
물론 다른 영혼들이 예수님을 만나게 해달라고 기도하는 것은 필수였습니다.

어느날 하나님은 제게 복음의 광채를 비춰주셨습니다. 
그리고 상한 마음이 고쳐졌고 포로되고 갇힌 자리에서 놓임을 받게 되었습니다.
그 아름다운 소식 때문에 모든 문제가 해결된 것입니다. 그리고 저는 즉시 복음의 증인이 되었습니다.

"대주재 여호와의 영이 내게 임하셨으니 이는 여호와께서 내게 기름을 부으사 가난한 자에게 아름다운 
소식을 전하려 하심이라. 나를 보내사 마음이 상한 자를 고치며 포로 된 자에게 자유를, 갇힌 자에게 놓임을 전파하며
여호와의 은혜의 해와 우리 하나님의 신원의 날을 전파하여 모든 슬픈 자를 위로하되 시온에서 슬퍼하는 자에게 
재를 대신하여 아름다움을 주며 애통을 대신하여 희락의 기름으로, 무거운 마음을 대신하여 찬송의 옷으로 주며
그들로 의의 나무 곧 여호와의 심으신 바 '그 영광을 나타낼 자라 일컬음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 사 61:1-3

저의 기도는 이렇게 바뀌었습니다.  아주 간단합니다.
주님, 저를 복음을 위해 사용해주세요! 복음 때문에 바쁘게 해주세요!

바울은 멋진 기도를 했지만 저는 단순한 기도를 드리게 되었습니다.
복음의 광채에 비췸을 받은 모든 그리스도인들은 동일한 기도를 할 것입니다.
그 영광을 나타낼 자라 일컬음을 받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복음의 비밀을 맡은 자가 되었기 때문입니다.
내가 마땅히 할 말을 하여 이 비밀을 나타내리라. 이렇게 된 존재가 되었기 때문입니다.

복음은 기쁜 소식이고 승리의 소식이고 아름다운 소식입니다.
그래서 그 복음을 마음에 믿는 자마다 기쁜 사람이 되고 승리의 사람이 되고 아름다운 소식을 전하는 사람이 됩니다.
이것은 공식입니다.  이 공식은 하나님께서 선물로 주신 은혜의 공식입니다.

모든 하늘나라 백성들은 하늘 나라가 이 땅에 속히 전파되기를 기도합니다.
먼저 그의 나라와 그의 의를 구하는 사람들이 되었으니까요.
너희는 먼저 하나님의 나라와 그의 의를 구하라. 그리하면 이 모든 것을 너희에게 더하시리라. 마 6:33

바울의 기도는 모든 하늘나라 백성의 기도입니다. 그분의 의가 인생의 전부가 되었으니까요.
또한 우리를 위하여 기도하되 하나님이 말씀의 문을 우리에게 열어주사 그리스도의 비밀을 말하게 하시기를
구하라. 이를 인하여 내가 매인 바 되었나니 그리하여 내가 마땅히 할 말을 하여 이 비밀을 나타내리라.

그의 나라와 그의 의는 그 복음입니다.  그 복음은 로마서 1장 2절부터 4절까지의 그 복음입니다.
그 복음을 마음에 믿은 자마다 그 복음의 비밀을 나타내는 사람이 되었습니다.
그 복음은 너무나 큰 신비요 비밀이요 측량할 수 없는 은혜의 복음입니다.
그 은혜의 복음을 주신 하나님께 한량없는 박수를 보내드립니다.
마라나타.